본문 바로가기

만개의 레시피

이 운동화를 자르면 온 가족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누구도 입을 다물 수 없는 감동





안녕하세요?
후루룩쩝쩝이에요

이 아디다스 운동화는
잘라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유머도 아니고
장난도 아니에요
넌센스는 더더욱 아니고요
너무 아름다워요
인간의 능력은 경이롭네요






안쪽 깔창 바깥쪽 깔창
심지어 운동화 끈과
브랜드 로고까지
완벽하게 재현했네요



어떻게 만드는 걸까?



케이크 위에 운동화 밑창 모양의
밀가루 반죽을 놓고
모양을 잡아가는군요




운동화 밑창 모양의 케이크에
크림을 바르는 작업을 하네요




1층 2층 3층
겹겹이 크림을 바르고 쌓으면서
운동화 밑부분 틀을 잡아주네요




미리 만들어 둔
운동화 측면 틀을 준비해서





옆에 대고 케이크를 잘라가면서
운동화 옆면의 굴곡선을
만드는 작업을 하고 있어요






디테일 커팅 작업




어떤가요?
아직 부족하지만
왠지 운동화 모양이
조금씩 나오는 느낌이 나시죠?






오우~ 모양만 보면
얼핏 봐도 운동화 모양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크림을 골고루 바르고
얇은 아크릴 판지로
평면을 잡아주고 있어요






반죽을 덮고
모양을 잡으면서
덧대어 외형을 만들고 있어요






반죽을 씌우고
커팅을 섬세하게 해서
점점 운동화가 되어가고 있어요






운동화 특유의 재질이
살아 있도록 그물망 모양을
아주 꼼꼼하게 찍고 있어요
마티에르 확실히 살려주네요






붙이고 메우고
누르고 밀고 깎아내면서
실물 운동화 그대로를
조금씩 표현하는 작업을 하네요






지저분한 부분을 잘라내고
운동화 속과 발목을
잡아주는 부분을 작업하고 있어요





이제 운동화 모양의
기본 틀을 잡는 작업은 끝났어요




이제껏 절삭과 평탄 작업을 했으니까
이제 적층 작업을 시작하네요





드디어 모양과 색
그리고 부착을 시작했어요
라벨 하나 로고 하나
모두 먹는 거예요
물론 미리 고생해서
만들어 두었겠죠? ^^






신발 깔창도 깔고
색깔도 칠하고
뒤쪽 쿠션 부분도
덧대는 작업을 하네요





화룡점정
드디어 신발끈
작업을 완성했네요




마지막으로 운동화 밑바닥을
붙이면 완성이 돼요




짜잔~~~
드디어 운동화 케이크 완성~~
구름은 아니고 솜이에요 솜~





아까워서 저걸 어떻게 먹지?
라고 하실지도 모르겠어요
저도 공감합니다^^

아트 케이크가 말 그대로 예술이네요
맛이야 뭐 그냥 그냥이겠지만
비주얼만으로 감동이예요

눈요기만으로도
신기하고 기분 좋은
시간이셨으면 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맛있는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오늘의 콘텐츠는 유명 유튜브 채널
Tuba Geckil에서 이미지와
내레이션을 발췌하여 구성했어요
원작자님의 채널에서 좋아요
구독 알림 설정 공유
많이 많이 부탁드릴게요



⬇⬇⬇⬇⬇⬇⬇⬇⬇⬇⬇⬇⬇

아트 케이크 아디다스 운동화